지난 번에 이어서 다시 서브미션을 수행했습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렸 듯이 메인 미션을 클리어 하기전에 여기저기 빨간색으로 칠해져있는 서브미션들이 상당히 거슬려 이 것들부터 클리어하려고 합니다.

 

일단 시작은 해야겟지요~

함교에서 임무를 선택해야합니다.

일단은 지구에서 가장먼 명왕성에 있는 SDF 함선을 치려고 합니다.

이번엔 함선 강습이며 암살 작전이라는 임무네요~

해당 SDF 사령관 3명을 레예스와 살터 둘이서 암살해야합니다.

 

무기 셋은..

전 일단 그리프의 추천을 선택했습니다.

뭐 그런다해도 적의 총을 주워쓸거라 거의 의미가 없겟네요.

뭐 매번보는 장면이지만요..

서브미션은 중간 장면들이 스킵되네요

 

출동!

 

뭐랄까.. 우주에 떠다니는 암석들 인 것 같은데.. 저쪽에 큰 별은 명왕성인 것 같네요

일단 살터를 따라가야 합니다.

명왕성 모습은 뭐라고해야하나.. 약간의 희미한 연두 빛과 흰색이네요.

얼마 안되서 적의 함선들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밑으로 침투해야하는 모양이네요.

 

다가가면 위 스샷처럼 해치 열기가 생기는데.

 

이런걸 붙이더니 암호해독기인지 뭔지..

 

간단하게 열리더라구요

뭐 살터를 따라 침투합시다.

저쪽에서 기다리는데.

뭘 주려고 가만히 있는 것이므로 지나치지 말고 받읍시다!

주는 건 가스 뭐시기 같은데..

그걸 설치하면 신호를 보내라고 하더군요.

발로차서 괜히 일을 크게 벌리지 말고 암살 작전이니 슬며시 갑시다.

 

앞에 있던 녀석인데 근접 공격으로 조용히 처리했습니다.

 

암살 작전답게 배관같은 곳을 통과해가며 작업을 하는군요.

일단 선원실 도착

조용히 재워드리고~

나머지 분들도 조용히 재워드리고나서

 

적의 전투복으로 갈아입읍시다!

그런 후 기술 장교를 잡으러 가야합니다.

적의 센서에 감지되지 말고 빨리 따라갑시다.

처리 완료!

처리 후 일단 수류탄 같은 것들 보급 받으시고

보안 장치 같은 거 최대한 꺼두시고

적의 사령관들을 암살하러 갑시다!

일단 인증하고 들어가야지요

마침 마음놓고 회의하고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위쪽에 환풍기 같은 곳에 간 후

 

뭐 살터에게 받은 걸 집어넣읍시다.

 

예의상 문을 닫아주는건 당연하구요~

그 다음 내려오면~

뭔가 터지면서 적들이 공중에 뜨고 서서히 죽어갑니다.

왠지 엄청 불쌍하네요 ㅠㅠ

 

혼란을 틈타 빨리 빠져나가야합니다.

한 녀석이 레예스를 아군인 줄 알고 따라오라고 하니 그 녀석을 따라갑시다!

따라가다보면

적이 살터랑 교전을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통수를 때리고 살터한테 가야지요~

 

도착!

일단 몰려오는 적들을 제압하며 진행합시다.

받아랏! 나으 반중력 수류탄!

열심히 살터를 따라가다보면

출구입니다!

빠져 나갑시다!!

탈출 성공!!! 일단 자칼을 보냈다곤 하는데 아직 안보이네요

자칼이 올때까지 추격하는 적과 교전을 해야합니다!

교전을 하다보면

마침 오네요~

빨리 가서 탑승합시다!

 

탑승 완료!

 

자칼에 탑승 상태에서 교전을 시작하는데..

일단 목표가 적 함선 파괴가 아니고

SDF의 에이스 파일럿들을 박살내는 겁니다.

에이스 파일럿 구분은 우측에 있는 노란색 빨간색 표식이 있는데

그게 적의 에이스 파일럿 표식입니다.

에이스라 그런지 상당히 잡기가 까다롭습니다.

잘피하고 피도 많거든요!

뭐 그래도 잘 쫒아가서 잘 때려주다보면 잡을 수 있으니

열심히 해봅시다!

 

임무가 끝나면 리트리뷰션으로 복귀하게됩니다. 

착륙 완료!

 

 복귀완료

뉴스에선 방금 한 일이 기사화 되어 나오네요 ㅎㅎㅎㅎ

함교 복귀완료!

 

명왕성 임무는 아직 하나 더 남았습니다.

다음번엔 남은 하나 클리어해야겠군요!

 

 이상이며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 - 서브미션 암살 작전(데이터 주의)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