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목록을 관리하다가 생각없이 실 수로 글을 삭제하는 바람에 다시금 올리겠습니다 ㅠㅠ

 이런 실수를 하다니..

 

바로 함교에서 우주지도를 펼친 후

임무를 선택하였습니다.

 

임무는 자칼 미션을 하고 싶어 목성에 있는 자칼 공격 미션을 선택 했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구축함을 공격해서 격침 시키는 미션입니다!

복잡한거 없이 적들은 그냥 다 파괴하면 되요 ㅋㅋ

 

귀찮아서 그리프의 추천을 선택하고

 

추울동!!!!!!

이 장면이 참 멋지더군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올려보고 싶었습니다!

 

일단 적의 구축함을 찾아야합니다.

근데 실질적으로 플레이어가 하는건 거의 없어요

좀 가다보면 자동으로 찾습니다.

목성의 위성인건가?

잘은 모르겟네요 목성 색깔이랑 다르니..

 

발견! 함과 동시에

적의 함선이 두대 나타나 공격합니다.

당연히 박살내야죠!!

일단 먼저 적의 스켈터 부대와 스켈터 에이스를 잡고

 

적의 함선을 잡아야합니다!

 

함선들은 대부분 스러스터 부분이 약점이니 그쪽을 집중공격하다보면

쉽게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적의 구축함 파괴 완료!!!

정말 쉽습니다.

 

중간에 미사일이 날라오니 플레어를 잘 발사합시다!

 

마지막 남은 함선 처리 완료!!

 

리트리뷰션으로 복귀합시다!

착륙 완료!

함교 복귀 완료!!

 

정말 이번 미션은 정말 쉽습니다.

그냥 게임한 느낌도 안난다랄카..

 

뭐 그렇다구요 ㅎㅎ 이상이며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 - 서브미션 완전한 위협 작전(데이터 주의)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