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뜬금없지만 콜오브듀티에서 아놀드 슈워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와 매우 비슷한 캐릭을 발견하였습니다!

 저 맨끝 전 오른쪽 있죠!? 저기서 작업하고 있는 캐릭이 아놀드 슈왈제네거랑 매우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 한번 보시죠!

 

 분명 머리모양은 다른데! 꽤 비슷하지 않나요!??

게임 스샷 확대!

 

되게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 저도 이번에 이 게임 함교안 다른 캐릭들이 일하는 걸 하나 하나 보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ㅋㅋㅋ

 저런 얼굴을 쓸거면 주인공으로 만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람보를 만들던가 ㅋㅋㅋㅋ

아무튼 저기에서 일하는 게 정말 아쉽네요 ㅠㅠ

 

이상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 아놀드 슈워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 ??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