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거의 한달만에 포스팅을 하는 군요 ㅎㅎ...

 솔직히.. 콜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모드 포스팅을 할 땐.. 분량이 장난이 아니라서 바로바로 포스팅 하기엔 좀 부담스러워 지더군요 ㅠㅠ..

그러므로 양해 바랍니다... 

함교의 모습

저쪽에서 명령과 차원 도약 실행 열쇠인 카드를 집어넣고 실행해야합니다.

어디서 많이본 얼굴.. 혹시 터미네이터에서 나오셨나여..?

함교 중앙 우주지도로 가서 차원도약을 위한 준비를 해야합니다.

 

뭔가 의미없어 보이는 연출

우주 지도를 보면 차원도약의 경로가 그려지네요.

고고싱!

 

함선이 멀쩡한 상태가 아니라서.. 도약하면서 어딘가 추가로 파손되고 그러네요..

달 도착!

티그리스에게서 지원 요청을 받았습니다!

 

 

일단 승강기를 타고 무기고로 갑시다!

이곳이 무기고라네요 들어가보지요

호오~

요렇게 생겨먹은 곳인데 이곳에서 자신이 임무때 쓸 무기들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 사용을 누르면~

 

단말기에서 자신이 원하는 무기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뭐 그건 취향대로 하시고 갑시다!

 

전 역시 M4 비슷한 걸 골랐습니다.

승강기 타고 내려갑시다!

이든씨와 책임자 태우고

도착!

여기서 2단 점프와 벽달리기가 가능한 가속모듈을 장착합시다!

뭐 사실 에어 부스트 같은 겁니다..

장착 완료!

 

뭐 이제 열고 들어가서 해병대들과 모여서 출동해야지요!

오마르가 부하들과 전투 차량을 준비시켜 대기하고 있네요

뭐.. 로봇인 이든을 드론이라며 무시하네요

인간이 아닌 이든에 대한 차별이 있네요.. 불쌍합니다 이든 ㅠㅠ

자리도 없다고 그러네..

결국 이든은 차량에 메달려 갑니다..

너무 천대 받는거 아냐!!?

 

주 목표는 SDF에 점거되어있는 정거장에 돌입하여 탈환하는 임무 입니다.

일단은 말이죠.

출동 준비!!

헐 아무리 달 중력이 약하다곤 하지만 이 높이에서 괜찮을련지..?

 

 

출발!

아하 추진 모듈이 있었군요!

출동 중 보이는 지구!

 

여기저기 공격을 피하면서 가다보니 정신없습니다.

호오 상당히 디테일 하네요~

뜬금없이 튀어나온 적의 차량 위에 튀어나오는 병사들을 쏩시다!

앞쪽에 3팀 가량 있었던 것 같은데..

다 피격당해 털리고 앞에 하나만 남은 것 같네요.

엌.. 결국 앞에 남은 한팀도 전사 ㅠㅠ

결국 남은 알파팀이 돌입!

 결국 유리창을 뚫고 들어가 정거장 내부에 도착했습니다.

어쩻거나 대열 유지하고

 

정거장을 탈환해야지요

 

산소 공급 완료 이제 마음놓고 전투하면 됩니다.

 

다들 SDF에게 학살 당했네요..

안타깝네요..

 

어쩻거나 적을 개 박살냅시다!

돌격!

여기서 신개념 기술인 벽달리기를 실행해줘야하는 곳 입니다.

열심히 달리다가 벽에서 Space 키를 누르면 에어부스트를 쓰면서

자세 유지를 하여 달릴 수 있게 하네요~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이렇게 탈탈 털면서 가다보면

갑자기 적의 커다란 로봇이 등장해 아군들을 공격합니다.

이 로봇은 단단한 맷집과 방패를 가지고 있어

처음 공략할 때 상당히 애를 먹었습니다.

 

이 로봇을 공략하려면 중력 폭탄을 써 자세가 불안정 할 때

방패로 방어를 못하는 부분을 조준 사격하여 처리해야합니다.

 

아무튼 여차저차 처리하면

 

 

로봇이 쓰던 방패를 획득하게 됩니다.

전투 중 적의 공격을 방어한다던가 방패로 적을 타격한다던가

유용한 장비이므로 잘 써먹읍시다!

 

계속 적을 처리하며 진행합시다!

방패를 이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으며 진행합시다!

사실 여기서도 로봇이 나왔지만

방패 덕분에 쉽게 깼습니다! 

 

아무튼 여길 열면

아군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여기서 이 인원들과 합류 협공을 합니다!

계속 해서 진행하다보면 적의 전투기가 주인공이 있는 시설에 폭격을 하는데

여기에서 유리가 뚫려 주인공 포함 대원들이 밖으로 튕겨져 나옵니다.

 

가까스로 살터를 잡지만 날아오는 적 병기로 인해 밖으로 튕겨져 나갑니다.

 

착지를 잘 못하여 헬멧에 구멍이 뚫리고..

위기의 순간 이든이 구해줍니다!

로봇이라 강력하네요!

죽기전에 빨리 가서 에어록을 열어야합니다!

여차저차 살았네요~

 

계속 진행하다보면

 

무기고가 나오는데 마음에 드는 무기를 가지고 나갑시다!

 

역시 필자는 기관총 같이 난사할 수 있는게 재밌네요 ㅎㅎㅎ

 

진행하다보면 또 다른 대원들과 합류하게 되며

자칼이 있는 곳을 확인 합니다.

저걸 탑승해야하니 진행합시다!

 

뭐 저쪽으로 가기 위해선 그냥 진행해야지요..

 

오마르는 아직 이든을 신용할 수 없나봅니다.

주인공은 여기서 간지나는 말을 해준 후

자칼로 오릅니다.

 

바로 공중전을 치뤄야하므로 얼릉 출격합시다!

 

일단 점령당한 곳을 빠르게 탈환해야지요!

갑시다!

 

빠르게 스켈터 들을 처리하고

 

보급도 받아보면서!

함선 두대 파괴하면 끝!

 

다시금 우주로 나가야합니다.

대기권 돌파 장면은 언제봐도 멋지네요 ㅎㅎ

일단 위에 스샷에 보이는 해당함선에 침투해야합니다.

 

여긴 자동진행이니 냅둡시다.

잘 피하더라구요~

 

적의 함선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부턴 내려서 진행합니다.

Q키를 누르면 갈고리를 던지는데 전투에 유용하므로 잘 활용합시다!

진행하다보면

 

쇠격벽으로 막고있는 함교를 볼 수 있는데

이든이 해킹을 해 쇠격벽을 오픈 시킵니다!

유리가 나와 여기에 점착식 폭탄을 붙이니

적 승무원들이 당황하여 도망가더군요~

폭발과 함께 빨려나오는 적들

진입 완료!

적의 승무원들은 안타깝게 죽어있더군요.

 

아무튼 키를 입수합시다!

계속 진행하다보면

위 스샷과 같은 통로로 잠입하게 됩니다.

 

잠입해서 적들을 발견했으니 해야할일은 당연히!

은밀하게 적 몰살 아니겠습니까!?

 

고고싱!

 

입수한 키로 적의 위치를 다 파악하고 이든이

이 데이터들을 다운로드를 하기까지 합니다.

 

아무튼 큰 수확이었네요~

이든과 좋은 팀웍을 보여주는 오마르

 

계속 진행하다보면 병기들이 있는 격납고 같은 곳이 있네요

 

좋던 싫던 저 거대병기와 전투를 해야합니다.

 

방패 장비를 잘 활용하며 갑시다!

정말 상당히 유용하더군요 ㅎㅎ

어쩻던 스위치를 눌러 해치를 열어버리면!

 

 

적 병기들이 우주공간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우리도 빠져나와야죠!!

오우 이번엔 아프리카 대륙이 보이네요~

폭발하는 적의 함선!

 

이제 리트로뷰션으로 복귀!!!

엥.. 코치 제독이 뭔 연설을 시작하는 군요

간지가 나는 외모지만 뭔가 목소리에서 깨더군요..

뭐.. 그저 전쟁광 같습니다.

 

뭐 일단 함교로 복귀해야합니다.

 

살터와 잡담을 하는데 별로 중요한 것 같진 않습니다.

분위기 고조용 대화 같긴 한데..

아무튼 나오니 무슨 방송한다고 보러오라네요

예의상 가서 봐줬습니다.

기다려주는 살터

 

함교 복귀 완료!

 

으아.. 역시 이런 게임의 스토리모드 포스팅하기엔 상당히 힘드네요;;

콜옵듀티 시리즈.. 하나하나 미션이 상당히 긴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로 지칠 줄은 몰랐어요..

 

앞으론.. 좀 천천히 올려야겠네요..

 

아무튼 이상이며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 - 2챕터 정거장 방어작전(데이터 주의)

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