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던파를 하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그 동안 얼마나 바뀌었는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보고 싶더라구요~

역시나 예상은 했지만 안습하게 누군가가(중국인) 해킹을 시도해주시고~

 남자의 싸움이라.. 남격가가 개편되었나 보네요. 뭐 그건 그렇다치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들어왔는지는 몰라도 전송속도가 장난아니게 느리고.. 그에 맞게 남은 시간도 장난 아니게 많이 남았고. 물론 그 동안 안들어온 제 잘못도 크지만요 ㅋㅋㅋ

사실 저리 보여도 다 다운받는데 10분도 안걸렸습니다. 상태창에서 나온 수치는 결국 페이크 였더군요 ㅋㅋ 그래서 결국 들어왔는데 그 동안 레인저가 개편된건지 하향된건지 전 캐릭이 초기화 된건지는 몰라도 스킬창과 스킬들이 전부 초기화가 되어있더라구요. (귀찮네 정말!)

아무튼 오랜만에 손도 풀어볼 겸 좋아하는 브금도 들어볼 겸 겐트 남문을 돌았습니다.

???? 으잉? 왜 에어레이드가 안써지는거지?? 잭스파이크도 안써지네?? 이상해서 몹들 정리하고 커멘드를 확인했습니다. 근데.. 셋팅은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근데 안되네요...

너무 이상해서 인터넷을 찾아봤죠.

 

ㅋㅋㅋㅋㅋ 결국 네오플의 업데이트 문제였네요 ㅋㅋㅋ 어쩐지 이상하더라~

그래서 할 수 없이 그대로 던전을 돌았죠

으억?? 유니크가 떳네요 ㅋㅋ 하지만 교환불가라고 써져있더라고요;; 요즘은 유니크가 떠도 교환이 안되는건가? 아무튼 참 득해도 의미가 없네요;

 

으으.. 결국은 손맛도 제대로 못느끼고 그냥 꺼버렸네요.. 에이.. 나중에 이 버그가 사라지면 다시 천천히 포스팅을 해봐야겟어요 그 동안 마비노기나 해야겟네요 ㅎㅎ

아무튼 이상 에일리언웨어 유저였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