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던파에 들어와서 남은 지옥파티 초대장을 소진을 했습니다.

뭐 결과부터 말한다면... 그냥 지옥파티에서 에픽이나 유니크가 뜰

확률은 정말 똥이네요..

 

 그냥 오히려 던전에서 먹는 재료템들이 더 비싸겟어요 ㅠㅠ

에휴.. 던파가 그렇죠뭐 ㅋㅋㅋ

 

어쩻던 밑에캡쳐가 결과물 입니다.

성물이 보스한테서 나오더군요; 이런건 처음알았네요 ㅋㅋ

지옥파티를 돌다가 딱 한번나온 베르세르크 라는 에픽 아이템. 아이템이 좋기는 하나 ..

너클이고 .. 전 레이븐이라서.. 못낍니다... 이런게 어딧어!!?

 

결론 초대장을 300개나 쓴 결과물이 이렇습니다.

 요샌 무슨 조각이라는 것도 나오는 것 같은데.. 그걸 먹어봤자 정 필요한건 1000개를 모아야 하더라고요; 에픽 얻는 난이도가 쉬워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에휴.. 제 운탓을 해야할지 참 암담한 현실이네요.. 득이라는게 별로 없었습니다.

말씀드린데로 오히려 재료값이 더 비싸게 나왔으니까요;

 

어찌됏던 앞으로도 더욱 아이템 얻기가 쉬워지기를 바랄뿐이죠..

그것도 그렇지만 빨리 만렙 90으로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이며  던파 레이븐 지옥파티 초대장 300개 결과물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