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 어제 오랜만에 레이븐으로 비명굴을 도전해봤습니다.

고대던전의 레벨 개편으로 전보다 훨씬 많은 피통과 강력한 공격력으로

다시 금 맞이를 하더군요.. 확실히 전보다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다만 역시 비명굴은 상대방의 스킬 패턴만 알면 그렇게 어렵지 않게 깰수있는 던전이라

당연하게도 그렇게 어렵지 않게 쉽게?? 깻습니다.( 사실 엄청 고생했지만요 ㅋㅋㅋ;)

 

11월달의 할로윈을 기념하는 것인지는 몰라도 세리아방의 디자인이 바뀌엇네요 ㅎㅎ

 

 뭐 위에 있는건 어찌됏건 전 당연히 이벤트를 진행 안할 것이기 때문에 바로 비명굴로 갔습니다.

 아래는 비명굴 던전 플레이 동영상 입니다. 허접하지만 잘 봐주세요 ㅎㅎ

 

 전 이상하게 2차 각성 기술 중 하나인 패스트드로우를 잘 안쓰게 되네요; 윈드밀만 쓰다보니 그런건지는 몰라도 패스트드로우를 잘안쓰다보니 댐딜이 잘안나와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좀 더 늦어졋네요 ㅠㅠ

으어 앞으로 계속 도전하면서 실력을 키워야겟어요.. 익숙해지도록 노력해야지..

 

아무튼 이상이며 던파 초보 레이븐의 비명굴 도전기 포스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