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약 3일만에 던파를 하게 되네요~ 오늘은 지옥파티 초대장이 한판정도 할 수 있겠끔 남아잇길래 한판 돌아봤습니다.

솔직히 컨트롤이 병맛이다보니 어이없는 곳에서 4번 죽엇네요; 

그래서.. 창피하네요 ㅠㅠ

지속적으로 연습을 해야겟어요 ㅠㅠ

아래 이미지는 도는 와중 찍은 이미지입니다.

당분간은 지옥파티 초대장을 모아야할텐데..

시작입니다!!

에이 똥망... 코스모소울만 나왔네요 .. 나머지는 그냥 조각과 마봉템  ㅋㅋ

겨우 여기를 깨는데 많이도 죽었어요 ㅋㅋㅋ 랭크올려놓고 지옥파티 보겟답시고 말이죠...

하지만 결국 확률도 똥이다보니 잘되진 않앗네요 ㅠㅠ

에이 그냥 오늘은 절탑이나 돌고 자야겟어요...

 

이상이며 던파 레이븐 지옥파티 한판!!! 포스팅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