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이어서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모드를 진행했습니다.

서브미션이다보니 주 임무보다 분량이 적습니다. 

 이번 미션은 주 미션이 아니라 서브미션인 이유는 주 미션을 수행하려고 하니 함교에서 서브 미션 밖에 없어 어쩔 수 없이 서브미션을 수행했습니다.

 뭐 하다보면 생기겠죠 ㅋㅋ

 

함교에가면 기계를 만지는 승무원이 있습니다.

맥칼럼 이라는 승무원인데 기술 전문 장교 같더군요.

이든이 해킹한 정보를 해독 중이었던 것 같았습니다. (그 안에서??)

적인 SDF 함선의 위치를 파악하게 된 것 인데요~

이제 이 걸 이용하여 작전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함교 태양계 우주 지도에서 이제 자신이 임무를 선택하여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측 하단을 보시면 노란색은 주 임무,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것은 보조 임무(서브미션) 인데 가고싶은 곳을 선택하여 실행하면 임무가 시작됩니다.

현재 지도에선 주임무가 보이질 않는데

뭐.. 위에서 말한 것 같이 서브미션을 하다가 보면 나오겟지요.

일단 필자는 해왕성에 위치해있는 함선을 공격하기로 했습니다.

원래 아군 함선이 위치해 있었는데 SDF가 공격을 해 안에있던

아군 기술자들을 납치한 것 같습니다.

주 목표는 여길 공격해 구출해야합니다.

 

맥칼럼은 원래 함장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따랏던 지휘관 하나가 자신의 선택 때문에 전사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현재는 기계를 만지고 있다고 합니다.

계속 죄책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비는 이전과 동일하게 가져갔습니다.

어짜피 미션에서 적의 총기를 빼앗을 테니까요. ㅋㅋㅋㅋ

미션 수행을 위해 자칼로 갑니다.

사실 자칼 타는 미션이 재밋는데 말이죠 ㅋㅋㅋ

다녀오갔음!

오홍 함내에서 출격이라~

좋네요 ㅎㅎ

오옷!!

자칼 출격 연출하나는 진짜 멋잇네요 ㅎㅎ

 

구출 임무라 그런지 자칼로 공격을 안하네요

어쩻던 몰래 숨어 들어가야 하는 것 같습니다.

이 잔해들은 아군 UNSA의 오카나 라는군요.

무차별 공격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제대로 파괴되었네요;

적들과 교전이 시작되는데 쉽게쉽게 발라주고 진행합시다!

그나저나 미래전이라 그런지 복장덕에 적들이 상당히 질기네요..

무슨 4발을 맞춰야 죽더라고요;;

잔해들을 엄폐물로 잘 이용합시다.

진행하다보면 이렇게 표시가 되어있는 곳이 나오는데 이쪽으로 돌입해야합니다.

뭐 당연히 폭탄으로 열어야지요 ㅎㅎ

폭 TO THE 발!

우주로 빨려나가는 불쌍한 SDF 들 ㅠㅠ

일단 서둘러 들어갑시다!

안에 단말기를 찾아 이든과 연결해야합니다.

 

  연결하면 이든이 아군 기술자의 위치를 보여주는데요~

그런 건 애초에 이겜에선 의미가 없지만

그 곳을 찾아가야 합니다.

놀라게 아군 시체가 무중력 상태때문에 공중에 떠있습니다.

이든이 봉쇄시켜 중력이 돌아옵니다.

계속 진행하다보면

적군이 오는데

가까이 오면 올 수록 위에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최대치로 증가하면 적에게 발각되니까 이점 유의해야합니다.

계속 진행하다보면

또 전선이 연결되어있는 좁은 통로로 가야하네요

뭐 잠입이니 당연한 것이겟지만요 ㅎㅎ

진행하다보면 이든이 무슨 시스템을 해킹하여

추가 기능이 생기는데 1키를 누르면 적 위치가 위 스샷처럼 보이게합니다.

이 걸 이용해서 발각되지 않게 조심히 진행합시다!  

 

이렇게 가까이있는 적은 뒤에서 근접공격으로 조용히 처리해야합니다.

 

계속 진행하다보면 아군 기술자가 잡혀있는 곳이 나옵니다.

적이 상당히 많으므로 천천히 한놈씩 근접공격으로 처리하며 진행합시다.

 

어느 정도 처리했다고 생각되면 적의 지휘관으로 보이는 놈을 총으로 쏘고

 바로 아군 기술자 보호에 들어가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아군 팀이 한꺼번에 들어와 적을 제압하고나서

구출을 성공합니다.

전체 구출 완료!

솔직히 숨어다니며 적군을 최대한 많이 처리하면

이렇게 간단하게 구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살터를 따라가야합니다.

 

아군 기술자들을 구출했으니 적이 몰려오므로

처리하면서 진행합시다.

 

많은 수의 적군이 쏟아지는데

방패를 들고 있는 로봇도 있어 강력한 무기를 찾으러 무기고로 가야합니다.

 

 무기고 발견!

 

들어가면 중앙에 놓여있는 무기가 있는데

이걸 들고 나옵시다.

이 무기는 충전하여 쏘는 무기인데.

던파의 충전 레이져 라이플 과 비슷한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쏘면 폭발해서 적을 박살내 버리네요~

대충 처리했으면 빨리 아군을 따라 진행합시다!

출구 발견!!

빨리 자칼을 타고 돌아갑시다!!

 

고고싱!!

간지나는 착륙장면!!

함선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승무원들이 뉴스를 보라고하던데

정치 뉴스네요 ㅎㅎㅎㅎㅎ

어딜가나 이런 건 마찬가지 인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이 승무원은 항상여기서 훈련하고 있네..

뭐 문을 여는 건 플레이어가 하는 역할..

복귀 완료

 

역시나 서브미션이라 그런지 그렇게 길지는 않네요 ㅎㅎ

뭐 덕분에 포스팅도 금방 끝났습니다~

 

이상이며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스토리 - 서브미션 단검 탈취 작전(데이터 주의) 이었습니다.

Posted by 에일리언웨어 유저
,